‘혼술’ 박하선, 영화 ‘청년경찰’ 출연…박서준X강하늘과 호흡

입력 2016-11-10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하선이 영화 ‘청년경찰’에 출연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박하선은 물오른 코믹 연기와 달콤한 삼각 로맨스, 그리고 직장인들의 삶과 애환을 실감나게 담아내는 등 남다른 활약으로 공감의 아이콘으로 등극,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녀가 영화 ‘청년경찰’을 차기작으로 결정지으며 배우로의 활동을 이어나간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뿐인 두 경찰대 학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로 라이징 스타 박서준, 강하늘이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하선은 이번 영화에서 박서준, 강하늘의 경찰대 선배이자 카리스마 있는 훈련단장 ‘주희’ 역을 연기한다. 경찰대 후배들을 훈련시킬 때 누구보다 냉철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그 이면에 인간적이고 속 깊은 면모를 지닌 인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혼술남녀’를 비롯해 ‘유혹’, ‘쓰리데이즈’, ‘투윅스’, ‘동이’ 등과 영화 ‘음치클리닉’, ‘챔프’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으며, 매번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채를 입혀 매력적으로 소화해 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영화 '코알라'로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김주환 감독의 차기작인 영화 ‘청년경찰’은 올 하반기에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에스엘이엔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