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V앱 컴백 라이브 진행…‘필소굿’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6-11-10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임팩트(IMFACT)가 1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 발표를 앞두고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을 팬들과 함께 진행한다.

임팩트의 새 앨범 '반란'은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11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임팩트는 발매를 앞두고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임팩트 'Feel So Good'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팩트는 오늘 밤 진행되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수록곡 'Mirrorz'와 타이틀곡 'Feel So Good'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임팩트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게스트도 방문할 계획이다.

새 앨범 '반란'은 비판적이고 거친 방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흩어져 있던 여러 개의 빛들이 섞여 아름답게 빛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멤버들이 가진 각각의 개성들이 하나로 모여 임팩트로서 빛나겠다는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데뷔 앨범에 이어 임팩트 전 멤버가 또 한번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임팩트는 오는 11일 0시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을 발매하고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