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디, ROO와 함께한 인증샷 공개

입력 2016-11-11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인스타그램

래퍼 트루디가 보컬 ROO(루)의 신곡 홍보에 앞장 섰다.

ROO(루)의 신곡 ‘딱좋은’ 랩 피처링 및 랩 작사를 함께한 트루디는 10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ROO(루)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지원사격했다.

트루디는 ROO(루)와의 녹음 현장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인증 사진과 함께 #ROO #TRUEDY #딱좋은 #루화이팅(하트) 해쉬태그를 남겼고, 연이어 ‘딱좋은’ 실시간 스트리밍 감상 인증 사진을 올리며 “루 목소리 너무 좋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트루디는 현재 한국이 아닌 미국에 체류 중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ROO(루)의 신곡 발매일을 챙기는 등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었다.

이에 ROO(루)는 본인의 페이스북에 트루디와 호흡을 맞춘 신곡 ‘딱좋은’ 캘리그라피 가사와 함께 “항상 베푸는 사람이 될게요! 트루디 언니와 작곡가 오빠들, 여러분이 없었으면 저도 없어요, 사랑합니다”라고 새 싱글 발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니’ 트루디의 훈훈한 파워 랩 피처링과 응원을 받으며 10일 오전 0시에 발매한 ROO(루)의 새 싱글 ‘딱좋은’은 음악팬들의 호평 속에 선전 중이며, ROO(루)는 오는 29일 오후 8시 홍대입구역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KBS ‘불후의 명곡’에서의 활약 중인 임도혁과 합동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