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쥬스, 더 콰이엇-레디와 함께 싱글 ‘YA’ 발표

입력 2016-11-11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랜뉴뮤직의 간판 DJ이자 프로듀서로 맹활약 중인 ‘DJ Juice (디제이 쥬스)’가 더 콰이엇, 레디와 함께한 새 싱글 ‘YA’를 오늘 밤(12일) 자정 전격 발표한다.

디제이 쥬스는 지난 7월에도 한해, 로꼬와 함께한 싱글 ‘Higher’를 발매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에도 역시 새 싱글 ‘YA’를 통해 한국 힙합의 대표 레이블인 브랜뉴뮤직과 일리네어 레코즈 그리고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특급 콜라보를 성사시키며 발매 이전부터 많은 힙합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디제이 쥬스의 신곡 ‘YA’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더 콰이엇과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신성 레디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쇼미더머니5' 이후 각자의 상황과 심정을 디제이 쥬스의 심플하고 몽환적인 비트 위에 개성 있는 랩으로 솔직 담백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디제이 쥬스 특유의 맛깔나는 스크래치 리릭컷은 곡의 풍미와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 올리며 DJ 프로듀서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음악적 질감으로 힙합 리스너들과 마니아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디제이쥬스는 오늘 밤(12일) 자정 발매되는 신곡 'YA'를 필두로 준비 중인 새 정규 앨범 [BEATFUL LIFE]의 다음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