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박수홍, 할로윈 즐기려 여장 감행 “쟤가 왜 저러죵~”

입력 2016-11-11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박수홍, 할로윈 즐기려 여장 감행 “쟤가 왜 저러죵~”

개그맨 박수홍이 이태원에서 스머프 분장을 한 채 할로윈 축제를 즐기는 현장이 공개됐다.

11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박수홍이 친구들과 스머프 분장을 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박수홍과 절친들은 할로윈 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분장을 하고 이태원으로 향한다.

특히 이날 ‘스머프’ 캐릭터로 할로윈 분장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파파스머프’, ’똘똘이스머프’ 등으로 변신한 친구들과 달리 박수홍은 홍일점 여자 캐릭터인 ‘스머페트’로 변신해 금발의 헤어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변신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박수홍 어머니는 “쟤가 왜 저려냐~”며 경악을 했고,”옛날에 수홍이는 방송에서 여장하는 것을 제일 싫어했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변해버렸다.”며 당황했다.

하지만, 아들 박수홍의 행보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수많은 인파가 몰린 이태원 거리를 스머프 차림으로 활보하며 처음보는 사람들과도 서슴없이 어울렸다. 이어 ‘클럽’까지 방문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불타는 밤을 선보였다.

박수홍의 예측불허 할로윈 축제는 오는11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SBS’미운우리새끼’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