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전국투어 콘서트 연습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The Band]는 기존 버즈의 히트 곡들은 물론 관객들이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버즈의 밴드다운 곡들을 모두 준비 중이다.
버즈는 11개월만에 신곡 ‘넌 살아있다.’를 발매하고 방송활동 없이 공연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악기연주에 집중하고 있는 밴드 버즈의 모습과, '떠오르는 예능 대세남' 민경훈이 아닌 '버즈 보컬'로서 웃음끼 없는 진지한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민경훈의 모습이 답겨있다. 또 살짝 보이는 셋리스트에 적혀있는 공연 날짜는 다가오는 주말로 전국투어의 시작인 김해콘서트 날짜가 적혀있다.
버즈가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후, 콘서트 시작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함께 모여 곡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합을 맞추며 주말도 반납하고 연습에 매진 중이다. 평소 공연에서 들어보지 못했던 곡들도 있고, 신곡인 '넌 살아있다.'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버즈는 이번 주 19, 20일 김해(김해 문화의 전당 마루홀)를 시작으로 12월 2일과 3일 대전(충남대학교 정심화홀), 12월 9일과 10일 부산(KBS부산홀), 12월 16일 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 12월 24일, 25일 대구(엑스코 오디토리움), 2016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0일과 31일은 일산(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 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계속된다.
한편, ‘아는형님’에서 민경훈X김희철의 콜라보레이션! ‘우주겁쟁이’의 나비잠은 20일 0시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산타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