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 ‘올드스쿨’ 10주년 기념 연탄 봉사 활동 참여

입력 2016-11-14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창렬, ‘올드스쿨’ 10주년 기념 연탄 봉사 활동 참여

DJ 김창렬이 동료 가수 김원준과 김성수, 이장우, 김동희, 개그맨 이광섭, 이경필 야구 코치 등을 비롯, 스봉단 100명과 서울 노원구에서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일 토요일,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제작진은 방송 10주년을 맞이해 이웃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 활동을 위해 DJ김창렬은 물론 임창정 등 친한 동료들이 쾌척한 기부금으로 연탄을 구입했다.

이 연탄을 ‘김창렬의 올드스쿨’ 청취자 100명으로 구성된 ‘스쿨봉사단’(이하 스봉단)과 가수 김원준, 가수 김성수, 가수 이장우, 개그맨 이광섭, 배우 김동희, 이경필 야구코치 등이 직접 배달 현장에 동참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또한 이날, 푸드 트럭을 운영하는 청취자는 현장에서 봉사단에게 츄러스를 제공하며 나눔의 현장을 응원하기도 했다. 이날 ‘올드스쿨’의 ‘스봉단’활동은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연탄은행을 통해 진행됐다.

DJ김창렬은 “작년에 이어 연탄 나눔 봉사를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고 행복했다. 작은 나눔이 큰 사랑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히 스쿨봉사단과 함께 봉사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