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형’, 오늘(23일) 전야 개봉… 예매율 1위 등극

입력 2016-11-23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2016 브로 코미디 영화 <형>이 오늘 전야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영화 <형>이 오늘 전야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했다. 대한민국 대표 멀티 플렉스 극장 사이트 롯데시네마 및 예스24, 맥스무비,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1위에 모두 랭크 됐다. 특히 영화 <형>은 외화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사전> 및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 시간>을 모두 제치고 1위에 오르며 금주 박스오피스를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형>의 예매율 1위 의미는 남다르다. <럭키> 이후 다소 주춤한 한국 영화의 기운을 다시 불어넣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미디 장르의 흥행 부활탄을 쏘아 올린 <럭키>에 이어 코미디 흥행 릴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조정석의 독보적인 코미디 열연은 그야말로 ‘납득이’ 캐릭터는 단숨에 잊게 해줄 재미를 선사해 <럭키> 유해진과는 또 다른 흥행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가족’이라는 소재와 ‘브로맨스’의 결합, 그리고 ‘콤비 플레이’의 완벽한 조합을 그린 영화 <형>은 올 겨울, 전세대 남녀노소에게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것이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럭키> 이후 한국 영화의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키며 대한민국 예매 사이트 정상을 석권한 2016년 최고의 브로 코미디 <형>은 오늘 드디어 전야 개봉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