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남’ 수애, 형광등 백개 켜놓은 듯 ‘자체발광 미모’

입력 2016-11-26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사남’ 수애, 형광등 백개 켜놓은 듯 ‘자체발광 미모’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의 촬영장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촬영장에서 여신 미소로 현장을 화사하게 만드는 수애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촬영장에서 활짝 미소 짓는 수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든다. 어떤 순간에도 아름다운 수애의 모습이 담겨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투명한 피부와 오똑한 콧날, 앵두 같은 입술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가운데, 살짝 휘어지는 수애표 눈웃음이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든다.

이어 수애의 환한 건치 미소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화사하게 웃는 수애의 눈빛에 담긴 애정과 따뜻함이 보는 이들까지 힐링을 선사하는 것. 또한 입을 살짝 가리고 박장대소하는 수애의 모습이 포착돼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무엇보다 수애의 미소와 함께 미모가 폭발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꽃무늬 보자기를 둘렀음에도 불구하고 청순미와 우아미를 동시 발산하는 수애의 자체발광 미모가 감탄을 터지게 한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콘텐츠 케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