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장수원, 겨울 추위 녹이는 미소…여심 강탈

입력 2016-11-2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스키스 장수원, 겨울 추위 녹이는 미소…여심 강탈

젝스키스의 ‘2016 Re-ALBUM’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 장수원이 달달한 커플 연기를 통해 훈훈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오전 10시, YG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 V앱을 통해 젝스키스의 새 앨범 ‘2016 Re-ALBUM’의 수록곡 중 하나인 ‘무모한 사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무모한 사랑' 티저 영상에는 장수원이 연인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는가 하면 계단 위에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장수원과 상대 여성이 서로의 손을 맞잡으며 설레는 감정을 표현,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지난 1998년에 발표한 ‘무모한 사랑’은 “처음에는 어떻게라도 널 말리고 싶었었지만 / 넌 너무도 행복해 보여 그럴 순 없었어” 등 짝사랑을 향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빠른 템포의 원곡이 YG프로듀서팀 ‘퓨쳐 바운스’에 의해 어떤 사운드로 재탄생됐을지 또한 관심사가 될 전망이다.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일, 트리플 타이틀곡 '커플', '기사도', '연정'을 비롯해 'COM’ BACK', ‘예감’, ‘COME TO ME BABY’, ‘무모한 사랑’, ‘ROAD FIGHTER’, ‘학원별곡’, ‘사랑하는 너에게’ 그리고 얼마 전 가온차트 10월 월간차트서 1위를 차지한 신곡 ‘세 단어’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새 앨범 ‘2016 Re-ALBUM’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공개 이후 젝스키스는 다양한 음악방송은 물론 MBC ‘라디오스타’,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등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