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X오마이걸, ‘화이트’ SNS 강타… 권율이 패러디 화제

입력 2016-11-30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하와 오마이걸의 리메이크곡 ‘화이트’가 SNS에서 많은 패러디 영상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공개된 하하와 오마이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LOVE-WINTER(원러브-윈터)’프로젝트의 타이틀곡 ‘화이트(White)’가 SNS에서 퍼지고 있는 패러디영상으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SNS스타인 ‘권율이’ 페이지에 페이지의 주인공인 권율이 ‘화이트(White)’를 깜찍한 춤을 추며 귀엽게 따라 부르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권율이’ 페이지는 약 100만에 달하는 좋아요 수를 받고 있는 페이스북 인기 페이지이다. 하하와 오마이걸의 ‘화이트(Wihte)’는 핑클의 원곡을 레게 리듬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으로 올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1LOVE-WINTER’ 프로젝트의 타이틀곡이다.

‘1LOVE-WINTER’ 프로젝트에는 하하와 오마이걸 이외에도 엠타이슨, 스컬, 킹콩&뉴올, 킹스턴루디스카, 김반장 등 한국을 대표하는 레게 뮤지션이 참여했으며, 타린, 샛별, 멜로디데이 여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다른 겨울 앨범과는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시즌 송이다.

한편, SNS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하하와 오마이걸의 2016년 버전 ‘화이트(White)’는 2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권율이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