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바나나걸’ 안수지, 신곡 ‘겨울 한 끼’ 오늘 공개 [공식]

입력 2016-12-09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대 바나나걸’ 안수지, 신곡 ‘겨울 한 끼’ 오늘 공개

싱어송라이터 안수지가 겨울을 맞아 새로운 시즌 송이 될 ‘겨울 한 끼’를 공개한다.

9일 정오 안수지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겨울 한 끼’와 ‘솔로 크리스마스’ 등 2곡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 ‘겨울 한 끼’를 발매한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겨울 한 끼’는 차가운 겨울밤을 감싸주는 안수지의 따뜻한 음색과 웅장한 콰이어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작사가로도 많은 활동을 했던 안수지가 겨울에 맞는 유쾌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직접 가사를 써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다른 수록 곡인 ‘솔로 크리스마스’는 뮤지컬 ‘시카고’를 연상시키는 코믹한 도입부와 흥겨운 스윙 리듬으로 솔로들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표현한 곡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겨울 한 끼’는 커먼그라운드의 멤버이지 tvN ‘SNL 코리아’의 키보디스트이자 신예 작곡가 NAI가 함께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안수지는 ‘엉덩이’로 인기를 얻었던 1대 바나나걸 출신으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이후 ‘안수지’란 본명으로 지난 5월 첫 싱글 ‘혼잣말’을 발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안수지의 디지털 싱글 ‘겨울 한 끼’는 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