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솔비, 무한긍정 로마공주는 잊어라! ‘얼음공주’ 3종 세트

입력 2016-12-18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은밀하게 위대하게’ 무한긍정 로마공주 솔비가 얼음공주로 변한 모습이 공개됐다. 솔비가 박나래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도와주러 왔다가 그녀와 헤어지고 싶다는 남친의 속마음을 듣고 딱딱하게 굳은 표정이 공개된 것.

18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개그맨 이진호-양세찬&박나래의 의뢰를 받아 강타&솔비의 ‘은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 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결혼을 생각하는 박나래와 달리 박나래와 헤어지고 싶다는 남친의 고백을 듣고 어쩔 줄 모르는 솔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딱딱하게 굳은 표정의 솔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미간을 찡그리고 정색하고 있는가 하면, 턱을 괴고 심각한 표정으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박나래의 남친은 “저랑 나래랑 잘 안 맞는 거 같아서..”라며 솔비에게 속마음을 털어놨고, 이에 솔비는 굳은 표정을 감추지 못 했다. 몰래 상황실에서 이 광경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솔비언니 지금 완전 정색했어”라며 점점 심각해지는 상황에 실제처럼 몰입해갔다고.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는 프러포즈 이벤트 도중 눈물을 흘리는 박나래를 감싸는 솔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솔비는 자신의 옷을 벗어 박나래를 감싸주면서도 굳은 표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는데, 얼음공주처럼 얼어붙은 그녀의 표정이 심각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과연 남친의 프러포즈 거절에 울음을 터트리는 박나래의 모습에 솔비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은위’ 제작진은 “솔비는 박나래 남자친구의 속마음을 알면서도 프러포즈 이벤트로 유인해야 하는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서 “이러한 상황에서 그녀가 어떻게 반응할지, 난관을 헤쳐나가는 솔비의 모습을 오늘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한긍정 로마공주 솔비를 얼음공주로 변하게 만든 ‘솔비 은카’는 18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