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 냉혹+시크 오가며 드러낸 압도적 존재감 [화보]

입력 2016-12-19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헌 , 냉혹+시크 오가며 드러낸 압도적 존재감 [화보]

영화 ‘마스터’의 이병헌이 압도적 카리스마의 ‘진회장’으로 완벽 변신한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매력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들의 연기, 숨 돌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마스터>를 통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으로 완벽 변신한 이병헌의 더블유 코리아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의 화보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대규모 사기 사건을 벌인 ‘진회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병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 역으로 상황과 상대에 따라 변화무쌍한 면모를 드러내는 팔색조의 매력,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선보인 이병헌. 극 중에서 때론 경박하게 때론 냉혹하게 시시각각 달라지는 진회장처럼 매 컷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화보는 이병헌의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 인상적인 헤어스타일은 진회장 캐릭터를 연상시키며 영화 속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로 <마스터>를 통해 전무후무한 악역 캐릭터를 선보일 이병헌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제공 | 더블유 코리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