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연말 콘서트 ‘로큐멘터리’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6-12-19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이킴 연말 콘서트 ‘로큐멘터리’ 메인 포스터 공개

로이킴의 연말 단독 콘서트 ‘로큐멘터리(ROcumentarY)’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로이킴의 소속사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포스터의 콘셉트는 눈 내린 겨울 길거리에 선 로이킴. 소속사 측은 “이는 로이킴이 걸어온 음악적 행보와 앞으로 나아갈 길을 의미한다. 이번 공연 타이틀이 ‘로큐멘터리’인 만큼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했던 지난 4년의 기록을 잘 담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로이킴의 귀국 첫 공식 일정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로이킴은 지난 주, 자신의 인스타그램(@roykimmusic)을 통해 “연말 콘서트 준비는 어렵다.”며 미국 현지에서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로이킴은 미국 현지에서도 이번 공연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는 전언. 오늘 귀국하는 로이킴은 쉴 틈 없이 바로 회의에 참석하여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2016로이킴 연말 단독 콘서트 ‘로큐멘터리’는 로이(ROY)와 다큐멘터리(Documentary)를 합성한 말. ‘슈퍼스타 K’를 시작으로 데뷔 곡 ‘봄봄봄’부터 ‘Love Love Love’, ‘HOME’, ‘북두칠성’ 그리고 가왕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은 ‘복면가왕’에 이르기까지 지난 4년간 선보인 로이킴의 음악들을 총망라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2016로이킴 연말 단독 콘서트 ‘로큐멘터리’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