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오늘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1-02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윤주, 오늘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톱모델 장윤주가 득녀했다.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장윤주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장윤주가 오늘(2일)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기와 산모는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 중이다”고 덧붙였다.

장윤주 역시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 드리고, 앞으로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모델 장윤주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장윤주씨가 오늘(2일)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습니다.

아기와 산모는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 중입니다.

장윤주씨는 출산 소식을 알리며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간단한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하게 된 장윤주씨에게 여러분의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