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 a47, ‘A TOWN FAMILY’ 앨범 발표

입력 2017-01-03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에이타운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탑독의 맴버 였던 앤디 A47이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인 ㈜ 에이타운 엔터테인먼트(A TOWN ENT.)설립과 동시에 대만가수 'Cheer Mon'과 홍콩 남성듀오팀인 'Myar'와 계약을 맺고 한국에서의 첫 활동인 ‘A TOWN FAMILY’ 앨범을 3일 발표했다.

'A TOWN FAMILY'는 한국, 중국, 대만, 홍콩 4개국에서 발매하는 앨범으로 아시아 전체에서 사랑받는 앨범이 되고자 한다.

이번 앨범은 더블타이틀 앨범으로 첫번째 타이틀곡인 'U & I'는 프로듀서 '두얼간이' 작품으로 대만가수 Cheer Mon과의 여자버전, 홍콩가수 Myar와의 남성버젼 두가지로 이루어 졌다.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쉬운 가사 플로우가 더해져 남녀간의 사랑이 시작하는 단계를 이야기하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Im ok'는 프로듀서 콰지모도와 앤디 A47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슬로우 템포 트랙에 앤디 A47의 자전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슈퍼스타 K' 출신 싱어 션리가 피쳐링을 해주었다. 또 앨범 수록곡 전체의 코러스 세션을 가수 하루의 맴버 원종찬이 참여하여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