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프리퀄…‘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1-1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이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드디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리즈 최초 프리퀄 작품이자 코난 시리즈 20주년 3부작의 마지막 세 번째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국내 개봉 시리즈 포스터로서는 이례적으로 ‘코난’의 실제 나이 모습인 ‘신이치’가 전면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는 몸이 작아져 버린 ‘코난’을 안고 있는 ‘란’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던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프리퀄 스토리답게 ‘신이치’의 대활약을 예고, 시리즈 최고의 묘미인 진짜 추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신이치’를 둘러싸고 있는 진, 베르무트 등 검은 조직 멤버를 비롯해 괴도키드, 아가사 박사, 교복을 입은 신이치와 란의 모습 등 [명탐정 코난] 시리즈와 역사를 함께해 온 최고의 인기 캐릭터들이 마치 깨진 유리처럼 표현된 모습을 통해 피할 수 없는 숙명적 관계에 놓인 이들의 앞날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흥행불패 시리즈의 귀환을 알린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