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OST 4곡, 영어 버전 발매

입력 2017-01-24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J-BOX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이 북미에 상륙한다. '너의 이름은.'은 미국과 캐나다 현지 시간 4월 7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맞춰 OST 전곡을 담당한 밴드 RADWIMPS(래드윔프스)가 영어판 주제가를 제작하게 되었다.

영어 주제가는 'Zenzenzense (English ver.)'를 포함한 전 4곡이다. 영화 '너의 이름은.'은 RADWIMPS가 연주하는 주제가와 긴밀하게 연결된 작품이므로, 영어권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사람들에게도 영화와 음악이 깊숙이 얽힌 '너의 이름은.'의 세계를 최대한 즐겨줬으면 하는 마음에서, 보컬 노다 요지로가 원곡의 멜로디에 맞춰서 새롭게 영어 가사를 완성시켰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RADWIMPS에게 있어서, 멜로디와 가사는 떼어놓을 수 없는 것임에 분명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어권 관객을 위해 멋진 영어 가사를 만들어 준 RADWIMPS에게, 진심으로 경의와 감사를 표한다. '너의 이름은.'에서 노래와 대사와 이야기는 혼연일체였고, 주제가의 가사는 주인공들의 외침이기도 했다. 이번 영어 주제가판으로, 북미 관객들이 '너의 이름은.'의 세계를 보다 더 깊이 즐길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한편 '너의 이름은.'은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개봉작 중 최고 기록인 '하울의 움직이는 성'(301만 명)을 뛰어넘는 기록을 세웠고,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300만 돌파 시 내한하겠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RADWIMPS의 4곡의 영어 주제가는 27일부터 전세계에서 선행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되면 한국은 31일이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래드윔프스, 사진=J-BOX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