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아이돌마스터’로 완벽 변신…카리스마 눈빛

입력 2017-01-25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성훈이 가요계 미다스의 손으로 변신했다.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100%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는 성훈이, 엔터테인먼트 사장 역할에는 박철민이 캐스팅됐다. 극 중 성훈(강신혁 역)이 열연할 강신혁(성훈 분)은 당대 최고의 아이돌을 뛰어난 기획력으로 여럿이나 키워낸 천재 프로듀서이지만 어느 날부터 자신을 둘러싼 소문들로 인해 갑자기 잠적을 택한 인물이다. 이후 아이돌을 꿈꾸는 10명의 연습생들을 만나게 되면서 이들을 최고의 걸그룹으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아픔을 딛고 다시 한 번 프로듀싱에 나서는 강신혁은 이전보다 더욱 날카롭고 엄격하게 연습생들을 트레이닝 할 예정이다. 아이들이 스스로의 재능을 깨달아가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남모르게 노력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더불어 성훈은 외강내유 프로듀서 강신혁 역할을 위해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눈빛, 무게감 있는 대사 처리까지 신경 쓰며 캐릭터에 녹아들고 있다. 연습생 역할의 연기자들과도 디테일하게 호흡을 맞춰가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이처럼 비주얼은 물론 철저한 캐릭터 분석력으로 완벽히 강신혁으로 변신한 성훈이 보여줄 활약이 ‘아이돌마스터.KR- 꿈을 드림’을 더욱 주목하게 만든다.

지난 해 KBS ‘아이가 다섯’에서 수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한 직진 로맨스로 2016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성훈은 사전제작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촬영을 모두 끝내고 ‘아이돌 마스터.KR-꿈을 드림’의 촬영에 본격 매진하고 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올 4월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되며 국내 방송 편성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사진제공 : IMX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