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 오늘(26일) ‘엠카’서 데뷔 무대

입력 2017-01-26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 오늘(26일) ‘엠카’서 데뷔 무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케빈오가 데뷔 무대를 가진다.

감성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첫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데뷔곡 '스타더스트(Stardust)'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케빈오가 뉴욕에서 작업한 곡으로 본인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인 가족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아 ‘우주의 빛나는 한 조각이 될 때까지 늘 행복하게 진심으로 사랑하면서 살자’라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특히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탁월한 편곡 능력으로 슈퍼스타K7의 우승까지 차지하며 ‘리얼 감성’, ‘천재 뮤지션’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온 케빈오가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에 음악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다.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보여주는 가수들의 무대도 이어진다. 서현은 타이틀 곡 ‘Don’t Say No’, 니엘은 '날 울리지마'를, 라비는 'Bomb'를 선곡, 지난주에 이어 화려한 무대매너와 시선을 집중시키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비하트, 하이솔, 아이(I), 드림캐쳐, 바시티, 신기원, 왈와리, 소나무, BP Raina, 우주소녀, 브로맨스. 강시라, 헬로비너스, 에이프릴, CLC, NCT 127, AOA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Mnet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