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공민지가 MBC 뮤직 ‘연습생 탈출 프로젝트 - 마이틴 GO’에 등장했다.
지난 31일 방송 된 MBC 뮤직 ‘마이틴 GO’ 3회에서는 숙소에서 잠을 자고 있던 마이틴(송유빈, 신준섭, 은수, 태빈, 시헌, 천진)이 예고 없이 들이닥친 촬영 카메라에 당황하며 잠옷 차림 그대로 연습실로 끌려갔다.
마이틴은 지난 낚시터 탈출 미션에서 안타깝게 실패하여 24시간 안에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상남자’ 군무를 완성 해야 되는 벌칙을 수행했다.
‘상남자’ 안무를 연습하던 마이틴은 ‘EXO(엑소) - 으르렁’, ‘I.O.I(아이오아이) - PICK ME(픽미)’, ‘인피니트 - BTD’, ‘트와이스 - TT’, ‘2PM - Heartbeat(하트비트)’의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마스터 하며 식사권을 획득, 연습실에 갇힌 지 8시간 만에 첫 식사를 하기도 했다.
이어 연습실에 같은 소속사이자 아이돌 대선배인 공민지가 간식을 들고 응원 차 방문해 마이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 마이틴의 안무를 중간점검한 공민지는 댄스 여제 답게 활동 당시의 경험담과 애정 어린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마이틴은 24시간 동안 멤버들을 서로 도우며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안무를 커버했고 연습시간 종료 후 파워풀한 군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미션을 성공했다.
한편, 마이틴은 2월 5일(일) 데뷔를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첫 단독 공연을 개최하며 ‘마이틴 G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3일(금) 정오까지 이벤트 참여 신청을 받는다. MBC 뮤직 ‘마이틴 GO’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뮤직웍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