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수호X정지찬 ‘우주의 별이’ 테마곡 정식 발매

입력 2017-02-07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지찬 음악감독(왼쪽), 우주의 별이(오른쪽), 사진=스노우 뮤직, MBC ‘우주의 별이‘ 포스터

그룹 엑소의 수호(본명 김준면)가 부른 드라마 '우주이 별이' 테마곡이 정식 발매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수호가 부른 MBC '세가지색 판타지 - 우주의 별이(이하 우주의 별이)' 주제곡은 정식 음원 발표를 확정짓고 공개 시기를 조율중이다.

'우주의 별이'는 가수 겸 드라마 음악감독이자 프로듀서인 작곡가 정지찬이 음악감독을 맡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왔으며, 이에 방송 당시부터 정식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해 왔다.

이에 ‘우주의 별이’ 에서 주인공 우주로 열연중인 엑소 수호가 부른 3가지 테마곡 중 1곡을 공식 OST로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수호는 지난 3일 52번째 SM STATION을 통해 첫 솔로곡 '커튼 (Curtain)'을 발표한 바 있어 이번 '우주의 별이' 태마곡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케 하고 있다.

'우주의 별이'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OST 발매 요청이 쇄도하는 상황"이라며 "음악감독 정지찬과 제작진들이 의견을 모아 발매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의 별이(김지현 PD)’는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