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부터 모발까지…치료를 부탁해!

입력 2017-02-0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부와 모발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이 뜨고 있다. 왼쪽부터 촉촉한 피부 관리 수분 마스크, 푸석한 모발관리 헤어 팩, 피부 탄력 개선 패치.

■ 부위별 홈케어 아이템들

건조한 피부엔 고보습 마스크 시트 굿
페이스 패치로 처진 턱 라인 매끈하게
헤어 수면팩으로 두피에 영양 보충도

새해 들면서 한살 나이가 더 먹게 되면 하나, 둘 늘어나는 주름과 머릿결 등이 눈에 들어온다. 나이가 들면서 느껴지는 뷰티 고민을 집에서 틈틈히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얼굴 주름부터 턱선, 모발관리까지 부위에 따른 집중 홈케어 아이템을 모아보았다.


● 피부가 갈라지는 듯한 건조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건조함은 피부 노화의 주범이다. 평소 물을 많이 마시고 마스크 팩을 사용하는 등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하다라보 고쿠쥰 마스크’는 에센스 3병의 히알루론산이 시트 한 장에 농축 된 고보습 마스크 시트이다. 보습 전문인 포뮬러로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선사한다. 국내 최초로 극세사로 만든 ‘니슬 에코 베리어 하이드라 수딩 마스크’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마스크팩이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만들어 건강한 활력을 되찾을 수 있게 돕는다.


● 나이 들어 보이는 눈가 주름과 처지는 턱선 고민

누구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에 대한 열망은 있다. 자글자글한 눈가 주름과 처진 턱선은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원흉이다.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는 눈가 보습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패치이다.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에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EGF를 초미세 바늘 형태의 마이크로 니들로 만들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캣치 바이 손유나의 ‘36.5도씨 브이캣 페이스 패치’는 귀에 거는 타입의 패치이다. 유효성분이 사람의 체온인 36.5도에 반응하여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TDDS 특허 기술을 적용해 처친 턱 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생기를 불어넣는 방법은

리빙프루프의 ‘퍼펙트 헤어 데이 나이트 캡 오버나이트 퍼펙터’는 헤어 수면팩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된 모발을 윤기 흐르게 가꾸어 준다. 빠른 흡수력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라우쉬 위트점 너리싱 팩’은 건조한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보충하는 SOS 영양 충전팩이다.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쇠뜨기 추출물과 밀베아 추출물 등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만든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