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백현 듀엣송 ‘비가와’ 8개 음원차트 1위

입력 2017-02-14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스타 소유와 엑소 백현이 함께한 신곡 '비가와'가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씨스타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14일 자정 공개된 소유 X 백현의 신곡 '비가와'가 8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대중성과 팬덤에서 고른 지지를 받고 있는 두 아티스트 소유와 백현의 음악적 케미가 잘 어우러지며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홍대광, 여자친구, 버즈 등 다양한 앨범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팻뮤직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인 '비가와'는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사랑’ 에 대한 추억을 노래하는 곡이다.

소유와 백현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를 꾸밈 없는 창법으로 노래하며 감수성을 더했다. 소유와 백현의 남다른 음색은 곡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다.

백현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씨스타 소유는 정기고, 유승우, 헨리, 권정열, 브라더수, 어반자카파 권순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하며 음원퀸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해왔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