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윤지 “남친 챈슬러와 열애, 내가 먼저 고백한 것”

입력 2017-02-21 1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 윤지 “남친 챈슬러와 열애, 내가 먼저 고백한 것”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NS윤지가 공개연애 중인 연인 챈슬러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33회가 ‘띵~비스레인지! 해동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새롭게 연예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다섯 스타, 김수용, 천명훈, 팀, NS윤지, 박시환이 출연할 예정이다.

NS윤지는 이날 공개 연애 중인 작곡가 겸 가수 챈슬러와의 일화를 털어놓았다. 먼저 NS윤지는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며 남자친구 챈슬러와 절친한 친구에서 연인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NS윤지는 “내가 먼저 고백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NS윤지는 “챈슬러가 생일 선물 열두 개를 줬다”고 입을 연 뒤, “12시간 동안 한 시간에 하나씩 풀어보라고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이어진 토크에서 NS윤지는 ‘If you love me’로 활동하던 시절을 자신의 전성기로 꼽으며 화제가 되었던 직캠 영상을 언급했다.

당시 한 대학교 행사 무대 직캠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NS윤지는 이후 한 달에 행사가 20~30개를 육박했다고 밝혀 ‘행사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영상 속 NS윤지는 빼어난 몸매와 수준급 가창력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

김수용, 천명훈, 팀, NS윤지, 박시환, 돌아온 그 사람들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