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첫 정규앨범 ‘My Voice’, 28일 0시→정오 발표 [공식]

입력 2017-02-22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연 첫 정규앨범 ‘My Voice’, 28일 0시→정오 발표

소녀시대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 음원이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태연은 28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은 감성적이면서 폭발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타이틀 곡 ‘Fine’(파인)을 비롯해 태연의 한층 깊고 진해진 음악 세계를 담은 완성도 높은 곡들로 구성된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연은 지난 21일부터 5일간 매일 정오와 자정에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수록곡 음원의 일부와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낮 12시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선보인 수록곡 ‘수채화 (Love in Color)’는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피아노 솔로 반주곡이며, 밤 12시에 공개된 두 번째 곡 ‘Cover Up’(커버업)은 리드미컬한 건반과 현악기로 구성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고백한 재미있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태연은 25일까지 순차 공개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첫 정규 앨범에 수록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미리 소개할 예정이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는 오는 28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