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소년24’ 세미파이널…조우종X지숙 공동 MC

입력 2017-03-03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2 ‘소년24’ 세미파이널…조우종X지숙 공동 MC

‘소년24 Re:born SEMI FINAL 1차전(이하 ‘소년24 SEMI FINAL’)’ 개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소년24가 오는 5일(일) 오후 4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팬들의 투표에 따라 ‘최애(最愛)’ 멤버의 운명을 결정하는 ‘소년24 SEMI FINAL’을 개최한다.

오는 5일(일) 개최되는 ‘소년24 SEMI FINAL’은 소년24 멤버 중 단 9명을 첫 번째 활동팀으로 선발할 뿐만 아니라, 활동팀의 신곡 일부를 선공개 할 예정으로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이어 지난 2월 15일(수) 진행된 ‘소년24 SEMI FINAL’의 티켓 예매가 오픈 직후 3,500석을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우는 등 소년들의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만능 엔터테이너 ‘조우종’과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공동 MC로 나서 탁월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공연을 통해 소년24는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와 ‘원더걸스’의 히트곡을 남자 버전으로 재해석 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미는 등 평소 공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15일(수)까지 소년24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은 TOP4가 새로운 유닛의 리더로 선정되어, 본인 유닛의 컬러와 멤버 구성뿐만 아니라 유닛이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를 오직 현장에서만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세미 파이널’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팬분들에게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멤버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 드리며, 100회가 넘는 공연을 진행하는 동안 성장한 소년들의 모습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또, 선공개되는 활동팀의 신곡 일부와 새로운 셔플 유닛은 생방송 종료 후, 공연장을 찾아주신 관객들만을 위한 스페셜한 무대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5일 오후 4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소년24 SEMI FINAL (BOYS24 Re:born the 1st SEMI FINAL)’은 Mnet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