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희와김루트×니콜라스 홀트…‘아우토반’ 특급 콜라보 뮤비

입력 2017-03-07 1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니콜라스 홀트의 2017년 무한 질주 액션 ‘아우토반’[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 | 배급: 와이드릴리즈(주)]이 신현희와김루트와 함께한 특급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현희와김루트는 최근 ‘오빠야’라는 곡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어쿠스틱 듀오로 이번 ‘아우토반’과의 콜라보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콜라보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곡 '오빠야'는 짝사랑하는 남자를 향한 귀여운 가사와 달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2015년 2월에 발표된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이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같이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은 곡 ‘오빠야’는 콜라보 뮤직비디오에서 ‘아우토반’ 속 로맨틱한 장면들과 함께 어우러지며 자연스레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니콜라스 홀트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로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심쿵 로맨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런 니콜라스 홀트의 매력에 신현희는 “니콜라스 홀트 안 좋아하시는 분 없으시죠?”라는 멘트로 귀엽게 홀트 홀릭을 인증하고 있다. 이외에도 니콜라스 홀트의 화난 등근육 장면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기 위한 카체이싱 장면으로 영화 속 거침 없는 액션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더불어 “좋아해”라는 노래 속 가사와 “처음 들어보는 말이야”라는 영화 속 대사가 오버랩되는 엔딩 장면은 니콜라스 홀트를 향한 로맨틱한 고백을 표현해 두근거리는 설레임을 자아내며 관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신현희와김루트와 함께한 역대급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우토반’은 3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