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3, 단체 티저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17-03-08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유닛그룹 이달의 소녀 1/3이 단체 티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의 본 티저 영상에 앞서 뉴질랜드 티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 1/3 멤버들은 비행기를 타고 뉴질랜드 땅을 밟은 후 쇼핑을 하거나 놀이기구를 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환한 표정으로 뉴질랜드 시내를 누비는 모습과 카페에서 케이크를 맛있게 먹는 모습 등이 이번 메이킹 티저에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후반부에는 지난 5일 최초 공개된 지상파 TV 광고의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다.

더불어 영상 마지막에는 음원 발표 날짜를 공지하는 문구가 삽입되면서 ‘이달의 소녀 1/3’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으로,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비비가 이달의 소녀 1/3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1/3’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유닛 앨범 ‘LOVE & LIVE’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