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이DA:다] 에릭남X소미의 꿀 떨어지는 봄맞이송 ‘유후’

입력 2017-03-09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에릭남·전소미 ‘유후(You, Who?)’ 뮤직비디오 갈무리, CJ E&M

가수 에릭남과 전소미가 봄처럼 따뜻하고 달콤한 컬래버레이션곡 ‘유후(You, Who?)’를 발표했다.

에릭남과 전소미가 호흡을 맞춘 ‘유후(You, Who?)’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유후(You, Who?)’는 에릭남의 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의 첫 번째 곡으로, 풋풋한 연애의 시작의 감정을 담은 어쿠스틱 미디움 템포 곡이다.

작곡가 220과 에릭남이 'Good For You', '못참겠어'에 이어 다시 한 번 합을 맞춰 작곡을 맡았고, 서지음 작사가의 감각적인 가사가 더해져 완연한 봄과 어울리는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랜선남친', '랜선여친'이라고 불릴정도로 수 많은 남녀의 이상적인 연인으로 꼽히는 에릭남과 전소미의 달콤한 목소리 조합은 새로운 봄캐롤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더불어 요즘 보기 힘든 1:1 화면비로 촬영된 ‘유후(You, Who?)’의 뮤직비디오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에릭남은 신곡 '유후(You, Who?)'를 시작으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SPRING NOTE)'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스프링노트’는 추억이 적히는 노트, 봄의 음표라는 중의적인 뜻을 담고 있는 프로젝트로 이를 통해 에릭남은 매년 봄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