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지수, 산다라박과 핑크빛 기류 형성…광대승천

입력 2017-03-12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지수, 산다라박과 핑크빛 기류 형성…광대승천

배우 지수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한다.

오늘(12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에서는 배우 지수가 일일 썸남으로 출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썸남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킬을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MC 산다라박과 지수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심쿵 스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산다라박이 직접 시범을 보인 것. 산다라박은 지수를 향해 “지수오빵♥”이라고 부르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산다라박의 귀여운 애교에 광대가 승천한 지수는 "굉장히 사랑스럽다. 오늘 정말 행복한 날이다"라며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산다라박은 썸 성공률을 높이는 스킨십 중 하나로 '핸드크림 스킬'을 시범으로 보여줬다. MC 세정은 "핸드크림 스킬의 키포인트는 되도록 많이 짜서 자연스럽게 발라주는 것"이라며 산다라박과 지수 사이의 달달한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을 해 눈길을 모았다. 또 핸드크림을 발라주며 자연스럽게 손을 맞잡은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흘러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이외에도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토킹미러'에는 토니안이 출연해 동안 비결과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이날 토니안은 수백 가지 방법을 거쳐 완성한 '촬영 전 붓기 빼는 팁'을 공개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12일, 일) 저녁 8시 20분에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올리브TV '겟잇뷰티201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