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지프 서포터즈’ 모집 시작

입력 2017-03-13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가 ‘지프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를 모집한다. ‘지프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는 일정 금액 이상의 가입비를 납입하면 전주국제영화제만의 특별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받는 멤버십 제도이다.

‘지프 서포터즈’의 혜택으로는 가입 시 전주국제영화제 티켓교환권 3매가 증정되고, 상영작 예매 시 티켓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념품을 구매할 때 10% 할인이 적용되며, 영화제 정보지 제공, 회원 전용 쉼터 사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3년 연속 영화제에 불참하지 않는 한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주국제영화제의 특별한 후원제도인 ‘서포터즈 더하기’는 전주국제영화제에 마음과 성원을 더하여 영화제 운영에 자양분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지프 서포터즈’ 회원이 제공받는 혜택에 더하여 게스트 패키지 등 영화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메인 카탈로그에 후원자로 이름이 기재되며 카탈로그를 제공받는다.

‘지프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지프 서포터즈’의 경우 20,000원 이상의 회원 가입비를 결제하면, ‘서포터즈 더하기’는 50,000원 이상의 후원금을 결제한 후부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모집은 3월 28일(화) 오후 5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참고하거나 전주국제영화제 티켓 회원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