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 part 5, 안예은 ‘상사화’ 13일 공개

입력 2017-03-13 1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OST제작사 (주)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MBC월화특별기획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의 5번째 OST로 안예은의 자작곡 '상사화'를 음원공개 한다고 밝혔다.

안예은은 이미 역적OST '봄이 온다면'을 직접 작곡하여 대중들에게 강한 어필을 하였으며 역적의 연출감독은 이미 오래 전부터 안예은의 음악과 역적과 너무도 잘 어우러지는 앙상블을 이룰 것으로 촬영 내내 안예은의 음악을 전파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13일 오후6시(18시)에 발표 될 역적 OST '상사화'는 잔잔한 피아노멜로디와 서정적인 바이올린멜로디가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안예은 특유의 읊조리는 듯한 가창이 더해져 완성된 곡이다.

'긴긴 겨울이 모두 지났는데 왜 나를 떠나가오', '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는데 이리 나를 떠나오' 등 애절한 가사를 풀어내며 드라마 영상에 맞춰 시청자들의 몰입도와 감동을 한층 더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한편, MBC월화특별기획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김상중, 윤균상, 이하늬, 김지석, 채수빈등이 열연 중이며, 지난 1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