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찬란하神” 공유, 두바이도 반하게 한 ‘잘생김’ [화보]

입력 2017-03-14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 황금빛의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는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한 2017년 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봄 여름 시즌 화보는 디스커버리만의 스타일리쉬한 테크니컬 라이프 룩을 제안하기 위해 이국적인 풍경의 두바이의 랜드마크에서 테크니컬 액티비티(Technical activity)를 즐기는 공유의 액티브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디스커버리 브랜드와 긴 여정을 함께 한 ‘디스커버러’ 공유의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감각적인 화보로 표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 속에서 공유는 드넓게 펼쳐진 황금빛 모래 언덕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즐기는가 하면, 두바이 도심 속 랜드마크라는 새로운 곳에서 펼치는 도전과 모험을 컨셉으로 하이-테크 액티비티를 즐기며 감각적인 테크니컬 라이프 룩을 표현했다.

특히 황금빛으로 물든 사막을 배경으로 세련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블루종 재킷을 활용해 일상과 도심에서 세련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액티브한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으며, 디스커버리의 트랙탑 컬러블럭 방풍 자켓, 트레이닝 자켓까지 적절하게 매치하여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그만의 매력으로 드러냈다.

리얼한 테크니컬 라이프를 즐기는 ‘디스커버러’ 공유의 색다른 도전을 담은 디스커버리의 봄 여름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iscoverykr)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iscoveryexpedition_kr)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TVCF 및 VR 기술을 접목한 디스커버리의 테크니컬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