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TARPACK CONCERT’ 4월 서울 추가공연 확정

입력 2017-03-15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TARPACK HQ, ㈜크림슨스타

사진=㈜STARPACK HQ, ㈜크림슨스타

‘2017 STARPACK CONCERT’가 4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추가공연을 개최한다.

(주)스타팩HQ와 고대기술지주 자회사인 (주)크림슨스타가 공동 주최하는 ‘2017 STARPACK CONCERT’에는 자이언티, 딘, 크러쉬와 DJ DOC, 코요태(KOYOTE) 등이 출연해 힙합부터 R&B등 다양한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첫 번째 공연에는 ‘믿고 듣는’ 음원강자인 자이언티, R&B 장르를 기반으로 만든 트렌디한 곡들을 선보이며 감미로운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딘,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R&B계의 ‘음색깡패’로 불리는 크러쉬가 무대에 함께한다.

두 번째 공연에는 파격적인 공연 구성과 흥 넘치는 무대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DJ DOC와 90년대 댄스 뮤직의 대표주자로 불리우는 코요태가 무대를 꾸민다.

이번 ‘2017 STARPACK CONCERT’는 서울과 부산에서 막강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팬들의 눈과 귀를 책임지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2017 STARPACK CONCERT’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3월 13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