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로꼬, 크러쉬, 딘 등이 참여한 DPR LIVE(디피알 라이브)의 데뷔 앨범 'Coming to You Live'가 15일 정오 발매된다.
DPR LIVE는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주목 받고 있는 DPR 레이블의 첫 소속 아티스트로 이미 데뷔 전부터 특유의 보컬 톤과 멜로디컬한 플로우로 입소문을 탔다.
DPR LIVE의 첫 EP 'Coming to You Live'엔 더블 타이틀곡 ‘Right Here Right Now (Feat. LOCO, 박재범)’와 ‘Laputa (Feat. Crush)’를 비롯해 선공개 곡 ‘Know Me (Feat. DEAN)’, ‘Please (Feat. 김효은, G2, DUMBFOUNDEAD) 등이 수록됐다.
앨범명 'Coming to You Live'는 생방송을 의미하는 문장으로 자신의 감정을 거짓 없이 전달하겠다는 의미와 실수나 부족한 부분까지 모두 감추지 않고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
DPR LIVE가 겪었던 다양한 감정과 경험들을 미래지향적인 사운드로 담아낸 이번 앨범은 밝은 분위기로 시작해 태풍 후의 고요함까지 느낄 수 있는 기승전결이 있다.
DPR 레이블은 최근에 각광 받고 있는 영상 제작 레이블로 YG 엔터테인먼트와 SM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정상의 기획사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다.
사진제공=유니버설뮤직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