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前그룹’ 이후 첫 쇼케이스…감회가 새롭다”

입력 2017-03-20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라이트,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새로운 출발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서울 광진고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캔 유 필 잇?)'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윤두준은 소감을 묻는 질문에 "굉장히 설렌다. '전 그룹' 이후 처음하는 쇼케이스인데 감회가 새롭고 좋은 추억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양요섭도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데, 걱정이 안되면 거짓말말일 거 같다. 걱정도 되고 겁도 나지만 팬과 멤버들까지 힘을 주는 사람이 많아서, 그래도 설레는 마음이 더 큰 거 같다"라고 남다른 심경을 밝혔다.

하이라이트의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캔 유 필 잇?)'에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비롯해 '아름답다', '시작', '위험해', 'CAN YOU FEEL IT?',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의 인스트루멘틀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라는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CAN YOU FEEL IT?(캔 유 필 잇?)'은 20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