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쿵푸 요가’ 엑소 레이, 엄친아 조교다운 ‘여유 미소’

입력 2017-03-31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영화 ‘쿵푸 요가’ 측이 성룡과 레이의 특별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최고의 팀과 함께 비밀의 열쇠인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개봉과 더불어 ‘쿵푸 요가’는 성룡, 레이의 특별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는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편안한 표정으로 요가 자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먼저 엑소 레이는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있는 위협적인 하이에나 무리 사이에서 다리를 쭉 뻗은 채 세상 편안한 표정으로 미소짓고 있는데, 이는 ‘개구쟁이 엄친아 조교’라는 캐릭터 설명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조교 ‘소광’의 모습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어 성룡 역시 전통의상을 입은 채 코끼리들 위에서 유연한 요가자세를 보이며 마치 팬들을 환영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성룡과 레이의 캐릭터 포스터는 화려한 사원의 모습과 다양한 야생동물은 물론 두 남자의 파이팅 넘치는 포즈까지 한 컷에 담아내며 영화의 초특급 스케일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어 관객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성룡과 레이의 깜짝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람욕구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는 영화 ‘쿵푸 요가’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占쎌쥙�ο옙占쎌삕占쎌룇�뺟춯琉얩뜑占쏙옙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