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청순 美 터지는 셀카 공개...꽃미모 활짝

입력 2017-04-13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보미, 청순 美 터지는 셀카 공개...꽃미모 활짝

배우 김보미의 SNS에 공개된 청순미 가득한 셀카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미는 차 안에서 화사한 미모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보미는 영화 ‘써니’에서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어린 복희 역으로 주목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어셈블리’, ‘동네의 영웅’ 외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인상 깊게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또한 JTBC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출연에 이어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여주인공 ‘미영’ 역으로 캐스팅 돼 2PM 멤버 ’황찬성’과 함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김보미는 차도하(김민정 분)의 친구이자 여운광(박성웅 분)의 액션 부대찌개 사장 ‘박송이’ 역으로 출연해 김민정과의 신선한 케미는 물론 사랑스럽고 톡톡튀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진 │김보미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