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엔젤링’ 소원 팔찌차고 팬 생각 가득 “매일 생각해”

입력 2017-04-13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팬들과 함께 맞춘 소원팔찌를 인증했다.

13일 틴탑의 공식 SNS 채널에는 “매일 소원을 생각하며 소중한 #엔젤링 장착하고 무대에 오르는 틴탑! 엔젤 여러분!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틴탑 의 #재밌어? 무대를 본방사수 해주세요~” 라는 글과 팔찌 착용 사진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틴탑은 다섯 명의 멤버들이 주먹을 쥐고 틴탑의 팬덤색인 ‘펄 라이트 라벤더’ 색과 비슷한 연보라 색의 소원 팔찌를 착용한 팔을 자랑했다.

일명 ‘엔젤링’이라고 부르는 틴탑의 소원팔찌는 지난 9일 틴탑 컴백 기념으로 개최된 ‘하이 파이브 엔젤(HIGH FIVE ANGEL)’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각자의 소원을 빌고 팔찌가 끊어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선물한 팔찌이다. 또한 연보라의 소원팔찌는 ‘신뢰’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새로운 모습의 틴탑과 틴탑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뜻 깊은 아이템이다. 또한 팬미팅 이후 엔젤링을 한 채로 무대에 오른 모습이 포착돼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틴탑은 지난 10일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을 발매했으며 오늘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재밌어?’ 무대를 펼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틴탑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