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얼굴천재’ 켄타로 주연작 ‘너와 100번째 사랑’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4-25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사카구치 켄타로)’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미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리고 있는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물이다. 한국과 일본 열도를 울렸던 전설적인 드라마 [1리터의 눈물] 각본을 맡았던 오오시마 사토미의 오리지널 각본에 일본의 청춘 톱스타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 ‘너와 100번째 사랑’은 지난 3월에 열린 제2회 JFF 공식 상영작으로 초청, 16회 전 회차가 모두 매진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너와 100번째 사랑’의 메인 포스터는 신비로운 연보랏빛 하늘을 배경으로 한 사카구치 켄타로와 미와의 모습이 담겨있다. 기타를 들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모습과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널 지켜줄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첫사랑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그의 진심이 더욱 애절하게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미와의 모습과 대비돼, 이들이 보여줄 설렘 가득한 로맨스와 앞으로 전개될 사카구치 켄타로와 미와 커플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포털사이트에서 ‘너와 100번째 사랑’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었다.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리쿠’ 역을 맡은 사카구치 켄타로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비밀을 오랜 소꿉친구인 미와에게 알려주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시간을 되돌려 과거로 돌아가 미와와 다시 만난 사카구치 켄타로는 숨겨왔던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고, 마침내 이들의 두근거리는 사랑이 시작된다. 함께 콘서트에 놀러 가고 밴드부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미와.

하지만 뒤이어 이들 앞에 슬픈 운명이 반복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형성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되돌리고 싶지 않아, 그 어떤 순간도’라며 영원히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미와의 설렘유발, 아련폭발 로맨스가 담겨있는 ‘너와 100번째 사랑’의 메인 예고편은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리는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미와의 가슴 설레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를 담고 있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너와 100번째 사랑’은 오는 5월 25일(목)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