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황금연휴 앞두고 29일 워터파크 조기개장

입력 2017-04-25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 원마운트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29일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조기 개장한다.

원마운트는 낮 12시부터 스카이부메랑고 등 초고층 야외 슬라이드와 패밀리풀, 야외 유수풀, 노천탕, 아쿠아랜드 등 물놀이 풀을 이용할 수 있다. 어트랙션 탑승 대기고객들을 위해 냉녹차 서비스, 캔디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워터파크 야외 개장과 함께 스노우파크에서는 황금연휴 기간 중 100가지 보물찾기 이벤트가 열리고, 어린이날인 5월5일에는 인기 게임 캐릭터인 애니팡과의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아이스레이크 위에서는 하루 두 번씩 조명쇼를 연다.

또한 원마운트 쇼핑거리에서는 28일부터 5월14일까지 ‘조선 맛걸리 대잔치’가 열린다. 야외 주막에서는 팔도의 이색 막걸리와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장원급제 퀴즈, 노래 한마당 등 이벤트 부스도 진행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황금연휴 기간 동안 원마운트와 고양시 관광특구 일대에서는 ‘대한민국 줌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5월1일부터 7일까지 프리뷰 공연이 일주일 간 열리고, 메인공연은 13일 원마운트와 일산 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 앞 무대에서 실시한다.

‘줌바’는 라틴어로 ‘재미난 움직임’이라는 뜻의 댄스퍼포먼스겸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1만3000여 명의 줌바인이 모여, 필리핀이 갖고 있던 기네스북 기록(1만2975명)에 도전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