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오늘 밤, 잘자요”…온유X로코베리, 달달 고막 ‘수면제’

입력 2017-05-04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신곡] “오늘 밤, 잘자요”…온유X로코베리, 달달 고막 ‘수면제’

그룹 샤이니 온유와 인디듀오 로코베리가 감성 케미를 형성했다.

4일 저녁 6시 온유와 로코베리는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여섯 번째 곡 ‘수면제 (Lullaby)’를 공개했다.

‘수면제 (Lullaby)’는 2014년 발매된 로코베리의 첫 미니앨범 수록 곡이다. 온유와 로코베리 보컬 로코의 듀엣곡으로 새롭게 편곡됐다.

지친 하루를 보낸 이들을 위로하는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온유와 로코베리 보컬 로코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차분한 감성을 전달한다. 두 보컬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악기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힐링송을 만들어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온유와 로코가 직접 출연해 헤어진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음악의 깊이를 더했다.


온유는 샤이니 멤버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작년 8월 STATION 시즌 1을 통해 이진아와 호흡을 맞춘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ht)’를 선보여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로코베리는 개성 넘치는 음악과 다수의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