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12일 알방 라이브 출연

입력 2017-05-12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알방 라이브’에 출격한다.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12일 오후 10시 네이버 V LIVE 피카부(PEEKAVOO) ‘알방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알방 라이브’는 출연자들이 가진 끼와 매력를 발산할 수 있는 피카부의 프로그램이다. 피카부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예비 스타들을 위해 개설된 V LIVE 채널이다.

이에 11일 공개된 ‘알방 라이브’ 예고편에 더 이스트라이트 다섯 멤버들은 각각 다른 콘셉트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크림을 앞에 놓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정사강의 모습부터 축구공을 들고 즐거워하는 이승현, 책을 읽으면서 모범생 포스를 풍기는 이은성, 드럼스틱을 들고 귀여움을 뽐내고 있는 이석철, 강렬한 눈빛으로 기타를 연주하는 김준욱까지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알방 라이브’를 예고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