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측 “신고은과 열애? 사실무근…동료사이” [공식입장]

입력 2017-05-16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요섭 측 “신고은과 열애? 사실무근…동료사이” [공식입장]

하이라이트 양요섭(28) 측이 뮤지컬 배우 신고은(32)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양요섭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동아닷컴에 “신고은과는 동료 사이일 뿐,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양요섭과 신고은이 목하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뮤지컬 ‘그날들’ 앙코르 공연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누나 동생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양요섭은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2012년에는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지난 3월에는 새 소속사에서 하이라이트로 그룹명을 바꾸고 새 출발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을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2011년 뮤지컬 ‘광화문연가’로 첫 발을 내딛였으며 탁월한 성량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남자라 울지 못했어’를 발표했다.

신고은은 2011년 디지털 싱글 ‘러브팝’(Love Pop)을 발표하고 이듬해부터 뮤지컬 배우로 변신에 성공했다. 2012년 뮤지컬 ‘궁’ 도쿄 공연 및 ‘오싹한 연애’, ‘아찔한 연애’, ‘그날들’ 무대에 섰다. 현재는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빨래’에 출연 중이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를 맡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