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5’, 9월 9일 춘천서 개최

입력 2017-06-02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5’, 9월 9일 춘천서 개최

감성음악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Have A Nice Day/H.AN.D)가 5회를 맞아, 오는 9월 9일 토요일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감성 팝 음악과 여행 콘셉트 요소를 결합시켜 재작년 9월 런칭한‘해브어나이스데이’는 지난 4월 난지한강공원에서 1만여 관객을 동원하며 차별화 성공에 이어 음악 페스티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해브어나이스데이 #4’는 공식 티켓 오픈 당일 매진에 이어 추가 티켓 마저 매진을 기록하며 봄 페스티벌의 최강자로 등극한 바 있다.

‘해브어나이스데이#5’는 춘천으로 자리를 옮겨 자연 속의 낭만적인 경관 아래 올 가을 관객들에게 음악과 여행의 만남을 통해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감성음악 위주의 라인업 구성은 물론 관객 취향을 고려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마련 등크고 작은 변화와 새로운 시도를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해브어나이스데이#5’는 6월 15일(목) 라인업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6월 20일(화)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해브어나이스데이’ 홈페이지와 SNS 창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