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베이시에서 인생샷을…” 에바항공 합동 프로모션

입력 2017-06-08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바항공이 각종 캠페인과 항공기 래핑에 활용하고 있는 일본 산리오사의 캐릭터 배드바츠마루. 사진제공|에바항공

‘꽃보다 할배-대만편’ 등장했던 대만의 관광명소 신베이시가 에바항공과 손잡고 한국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베이시와 에바항공은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배드마츠마루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여행, 신베이시 베스트 여행지!’라는 한국관광객 대상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산성미술관, 스펀폭포 등 신베이시에 있는 관광명소 중에 한국인 관광객들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지 베스트10’을 소개했다.

신베이시 치우징빈 부비서장은 이날 “신베이시에는 대만의 명소 중 과반수 이상이 집중되어 있어 한국인의 대만 관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자유여행과 사진촬영을 즐기는 한국인 여행객의 취향에 맞춰 사진 촬영지 베스트 10곳을 엄선하여 기획하게 됐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신베이시와 에바항공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3박4일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서울-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 식사, 관광을 포함해 50만원(세금 포함)부터 시작되며, 8일부터 2018년 1월31일까지 여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바항공은 여행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75만원 상당의 부가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혜택에는 모바일 데이터카드 할인권, 대만 택시 투어 할인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KKday’와 함께하는 신베이시 1일 체험여행 할인권, 코스메드 마스크팩 교환권 등이 포함됐다.

또한 신베이시와 에바항공은 8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한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도 참가해 한국시장 관련 마케팅을 펼친다.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1일 버스 투어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