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해피 모먼트’ 음반차트 1위

입력 2017-06-08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WJSN)의 첫 정규앨범 'HAPPY MOMENT(해피 모먼트)'가 음반차트 1위를 차지했다.

오늘 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우주소녀의 첫 정규앨범 'HAPPY MOMENT(해피 모먼트)'는 일간차트 및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첫 정규앨범을 팬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신 것 같아 너무나 기쁘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HAPPY(해피)’는 댄스홀 비트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또래 소녀들이 표현할 수 있는 예쁜 모습과 싱그러운 감성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더불어 'HAPPY MOMENT(해피 모먼트)'에는 소녀의 고백을 담은 ‘기적 같은 아이’, 달콤한 사랑을 표현한 ‘SUGAR’, 동안 얼굴의 매력 ‘Babyface’, 멤버들의 애교를 엿보는 ‘퐁당퐁당’, 첫키스의 설레는 감정 ‘Follow Me’,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녹아든 소녀의 감성 ‘B.B.B.Boo’, 자신도 모르게 커진 사랑으로 당황한 ‘Geeminy’, 사랑하는 사람과 만남을 앞둔 ‘지금 만나러 가요’까지 우주소녀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행복의 색깔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또 김지용 감독이 연출을 맡은 'HAPPY(해피)' 뮤직비디오는 우주소녀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극대화했다. 학창시절 소녀들이 즐겨 했던 운동인 피구 경기를 테마로 우주소녀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늘(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