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ASK & ANSWER’ 7월 28일 개막…첫 티켓 오픈

입력 2017-06-15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작년 연말 첫 선을 보이며 큰 히트를 기록한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 블록버스터 공연 ‘2017 THE 최현우 ‘Ask? & answer!’ (이하 Ask?)가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7월 28일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마술사 최현우는 국내 ‘매직콘서트’ 브랜드를 탄생시켜 매번 새로운 시도로 국내 마술의 패러다임을 이끌어 왔다. 지금까지 ‘더 셜록’, ‘더 브레인’ 등 다양한 주제의 13개 프로덕션으로 1300회 이상 공연하며 90만명 이상의 관객을 공원하며 흥행과 완성도를 인정 받았다.

그 중 작년 연말 첫 선을 보인 ‘Ask?’는 최현우가 20여 년간 선보여온 마술의 베스트만 모은 ‘최현우 매직콘서트의 완성판’이자, 최대 국내 최초. 최대 규모로 시도되는 ‘역대급 스케일의 공연’으로 가장 주목 받은 공연이다.

‘Ask?’는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최현우 마술사의 장기인 클로즈업 마술부터, 관객 전원이 참여하는 인터렉티브 마술, 사람의 심리를 꿰뚫는 멘탈 매직 등 20년간 선보인 수 많은 마술 중 최고 호평을 받은 베스트 마술을 모아 한번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역대 최대 규모의 그랜드 일루전을 만날 수 있다. 지금까지 자동차, 비행기 플라잉 등 경이로운 대형 스케일을 보여준 최현우 마술 중에서도 역대급의 스케일이다. 11톤 트럭 5대 분량의 세트, 무대 전면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 맵핑, 드론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한 무대 연출로 놀라운 무대를 선사한다.

작년 연말 첫 선을 보인 ‘Ask?’는 “최현우 마술사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지금껏 쉽게 보지 못한 블록버스터 마술의 경험” 등 언론의 격찬과 함께 “최현우 마술사의 에너지가 대단한 공연” “환상적! 10년 뒤에도 보고 싶을 공연”이라며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관람객 역시 20대 28%, 30대 33%, 40대 28% 등 전 연령층에 고른 지지를 받으며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공연으로 그 위상을 확실히 했다.

올 여름, 더욱 업드레이드 된 구성과 연출로 쉴 틈 없이 펼쳐지는 매직 블록버스터 공연을 선보일 ‘Ask?’는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썸머 블록버스터 공연이 될 것 이다.

‘Ask?’는 6월 19일 오후 2시 하나티켓 선예매 오픈을 시작 2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하나티켓, 클립서비스에서 첫 티켓을 오픈한다. 조기예매 VIP30%, R S 40% (6월 25일 까지 예매시)와 학생할인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현우 마술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Ask?’는 7월 28일부터 8 월27일까지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om



뉴스스탠드